맥라렌 570s 스파이더

2018. 9. 18. 22:11AUTOMOTIVE

세상에는 다양한 컨버터블 (부르는 명칭은 다양하니 그건 각자 알아서 ...) 이 존재 하는데 
이 맥라렌 570s스파이더는 제가 생각 할때 최고의 컨버터블이 아닌가? 싶습니다.

화끈한 성능 + 멋진 디자인 + 컨버터블 + 걸윙도어 (이 부분도 명칭은 다양하지만 전 이걸로..)
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? ㅎㅎ

하차감이 정말 최고인 차량입니다만 , 내릴때 잘못 내리면 문에 머리 박으면서 내리면 자세 안나오니까 주의하시구요ㅎㅎ

이 사진은 무려~ 올 봄에 벚꽃이 전국을 물들이던 시기에 촬영한 사진입니다.

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지붕열고 드라이브 하는데 기분이 봄 햇살 만큼 좋았습니다. 
그리고 맥라렌 570s스파이더는 앞쪽의 차고를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리프트 기능이 있어서 
방지턱이 심한 곳을 지나가거나 도로가 안좋은곳도 큰 무리 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.
자동으로 설정해 놓으면 편리합니다~




봄 ~ 봄 ~ 봄 봄이 왔네요~ 라는 노래를 듣던게 엊그제 같은데 
이제 슬슬 미스터투의 하얀겨울을 들어야 할 때군요 (아재인증)




컨버터블 차량의 진정한 매력은 이렇게 탑뷰에서 보인다고 생각합니다.
이날 촬영중에 갑자기 비가 올것 같은 날씨가 되어서 문을 활짝 열고 찍은 사진이 없어요 ㅜㅜ



잘 설계된 시트에 고급가죽으로 마무리되어서 앉으면 편안합니다.
몸이 크거나 체중이 많이 나가시면 편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~




크~ 위에서 바라보는 전체적인 모습. 
정말 아름답지 않나요? 
곧 전국이 가을색으로 물들텐데~ 요때도 한번 맥라렌과 함께 촬영할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^__^

반응형